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바디샵에서 일리윤 바디로션으로 갈아탄 이야기. 겨울 고정 로션,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 후기. 고보습 고보습!

돈과 시간 후기/바디앤뷰티 이야기

by hohoho 2020. 12. 1. 17: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디로션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제가 10년간 꾸준히 써왔던 바디로션 브랜드는 '더바디샵' 입니다.

처음에는 머스크 로션으로 시작해서 겨울철 보습이 딸리면 나를 딸기로 만들어 주는 딸기 밤으로 바꾸고,

나이 드니 피부 탄력 떨어지고, 스파 오브 더 월드 시리즈로 갈아 탑니다. 

바디샵 스파 오브 더 월드 중 하와이안 쿠쿠이와 카멜리아는 겨울철에 쓰기 정말 좋았어요. 보습력과 향이 정말 좋았지요.(비싸요 대용량이라지만 금방 줄어 ㅠ) 여름에는 안 바르고 싶은 날이 많지만 그래도 저는 셀룰라이트를 없애준다는 많은 케어제품들과 함께 여름을 보냈습니다.

 

결혼하고는 남편의 취향대로 향이 없고 올인원으로 쓸 수 있는 세타필을 오래 썼어요. 세타필의 무향이 지겨워지면 바오밥밀크의 머스크로션으로 갈아타고요. 주로 저렴한 가격의 대용량 제품이지요.

저 혼자 몰래몰래 쓰던 이솝의 바디밤은 향은 좋지만 온 몸에 다 바르려면 한 참을 짜야 하고, 발랐을 때 뻑뻑한 것이 또 제가 원하는 촉촉함은 없었으며 이것 또한 매우 비싸서 재구매에서 탈락. 한동안은 코코넛 오일 베이스에 림프 마사지 오일 등을 블렌딩해서 사용했고요. 결국엔 오래 가지 못하고 갈아타게 됩니다.

 

남편과 둘이 쓰니까 좀 넉넉한 용량에, 남편과 나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는 향, 그리고 가장 중요한 보습과 더 중요한 가격대!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 있었으니 바로 '일리윤' 입니다. 친정에 갔다가 제 동생이 쓰던 일리윤 로션을 써보고 좋았던 기억이 떠올라 구매해버렸어요.

너무 싸서 의심했지만, 진짜 이만한게 없어요.

 

 

만약 악건성이 아니라면, 일리윤 토탈에이징케어 인텐스로션(이름 진짜 길어) 이거 추천!

 

제가 다 쓰고 버려서 사진을 못 찍어서 일리윤에서 데려온 사진입니다.

 

가을에 사용한 제품이에요.

에이징케어라는 키워드가 마음에 들어 구매했는데(한해 한해 갈수록 '에이징'에 눈이 크게 뜨일걸요) 이 제품 보습력도 좋고 저희는 향도 만족하며 사용했어요. 남편이 향에 예민한데, 일리윤은 군말 없네요. 이 제품도 겨울철에 쓰기에 좋지만, 악건성이라면 울트라리페어로 가셔야 해요. 저희도 겨울철 로션은 보습 욕심을 더 내어 울트라 리페어 로션으로 바꿔 보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구매평은 거의 약국 화장품 수준이에요.

발진으로 고생하던 유아, 아토피 피부, 좁쌀 여드름 등등 울트라 리페어 쓰고 나서 가라앉았다... 하는 구매평이 많아요.

고보습을 기대하며 찾은 제품인데 남편의 등드름까지 기대하고 있지요. 향도 물론 좋고요.

 

어떤 분은 오일리해서 불편했다는 평도 있었는데, 저는 건성이라 그런지 촉촉하게 흡수되었고, 피부에 잔여물이 미처 다 흡수되지 않은 상태로 옷을 입지만 찝찝함은 없고요. 정말 하루 종일 보습이 유지되고, 이거 쓰고 나서는 등, 발목 부위에 피부 당김이 없어요. 맨들맨들해요.

 

아 또. 얼굴 로션이 해결됐어요!! 요즘은 마스크 탓인지 잘 써오던 페이셜 제품도 때처럼 밀려 나오고, 미스트를 뿌려도 건조함이 있었어요. 스크럽도 하고, 스팀도 하지만요. 좋은걸 발라도 다 밀려 나오니 아까워서 비싼건 쓰기 싫어졌는데, 재택근무가 늘고 대충 발라도 되면서 바디로션 바를 때 얼굴도 같이 슥슥 바르기 시작했지요. 그러고보니 이거 바디용이 아니잖아요. 그 날 이후로 얼굴에도 기초로 함께 발라요. 저 얼굴 건조도 잡았어요 ㅠㅠ 너 내가 정말 고마워

진공 펌프라서 잔량 없이 깔끔하게 350m 혹은 500m 를 다 쓰니 뚜껑 열어 닦아 쓰지 않아 좋고요. 일리윤 정말 잘 만든 것 같잖아요.

이거 안 쓸 이유 있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제 2020년도 한 달 남았네요. 이번 한 달은 기쁨과 보람과 건강으로 꽉꽉 눌러 채워 보내시기 바랄게요 :)

 

 

최저가, 무료배송 구매처 남겨 놓을게요. 저는 350m 쓰고 있는데 여긴 500m 두개인데도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https://coupa.ng/bNbxIJ

 

 

 

 

 

 

 

제가 필요해서 직접 알아보고, 제 돈으로 혹은 남편 돈으로 100퍼센트 내돈 내산 제품만 후기 하고 있어요.

제가 써보고 좋다고 생각되는 제품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후기하고 있고요.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도 있지만 못 받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파트너스 가입하실 때 제 추천코드 AF6578471 입력해주시면, 저와 여러분 모두 1퍼센트씩 더 적립 받을 수 있어요! 추천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